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사회적고립가구지원사업 잇다 성과공유회 [고립에서, 자립으로!]진행
 
운영자 기사입력  2024/11/29 [10:16]

  © 운영자

 

  © 운영자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은 사회적고립가구지원사업 잇다의 지난 3년간의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성과공유회 [고립에서, 자립으로!]를 중랑구립정보도서관 4층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서울시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지난 3년간(2022~2024) 실시한 고립가구지원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지역 내 위기가구 발굴, 접촉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유관기관 협력 사례를 안내, 위로서포터즈 참여자 인터뷰 등 다양한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위로서포터즈 인터뷰에 참여한 진순 참여자는 처음에 홍보활동을 하면서 그분들이 저를 경계하고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아서 어려웠었는데 진심으로 다가가고 마음을 전달하니까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이 가장 뿌듯했었다. 이런 사업의 참여자로 활동할 수 있어 보람찼다라고 소감을 밝혀주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지난 3년간의 활발한 고립가구지원사업을 통해 중랑구의 위기 가구를 찾고 지원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사업은 종료되지만 앞으로고립가구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복지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

 


기사입력: 2024/11/29 [10:16]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사)생명나눔실천본부 따뜻한 정나누기 행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