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튜브 휘토피아&이여사네 식구들, 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지원
 
운영자 기사입력  2024/11/13 [11:08]

  © 운영자

 

  © 운영자

 

유튜브 휘토피아&이여사네 식구들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지원

 

▣ 온 가족이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0상자(약 150포기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귀선)은 유튜브 휘토피아(이하 휘토피아)&이여사네 식구들과 함께 10(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휘토피아와 휘토피아의 가족들로 구성된 이여사네 식구들에서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0상자(약 150포기)를 전달하였다이번 나눔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행사를 기획하고 직접 김장을 하였다고 한다전달된 김장김치 일부는 휘토피아와 가족들이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였으며남은 수량은 복지관에서 100%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전달할 계획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휘토피아와 이여사네 식구들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계획하고 준비했다.”, “앞으로도 가족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달려가겠다.”라고 전했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최귀선 관장은 "중랑구 내 취약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확대를 통해 중랑구 내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진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11/13 [11:08]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사)생명나눔실천본부 따뜻한 정나누기 행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