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사별 어르신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도란도란 함께해요!” 참여자 모집
 
운영자 기사입력  2024/02/15 [14:03]
▲     © 운영자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사별 어르신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도란도란 함께해요!” 참여자 모집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태현)은 사별 어르신을 위한 전문 특화 프로그램,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도란도란 함께해요!” 참여자를 모집한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도란도란 함께해요!” 프로그램은 사별 경험이 있는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위로하고사별 후 어려움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의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배우자 사별은 인생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사건이다사별을 경험하게 되면 역할 변화정서 및 경제적 어려움으로 극심한 스트레스 상황에 놓이며 이는 신체적정신적 어려움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이에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이야기치료 집단상담전문치료 프로그램역할변화 대처 프로그램자조모임 등을 통해 사별 어르신이 긍정적으로 회복하여 다시금 일상의 삶을 잘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본 프로그램은 3월 13(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행되며매주 수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20분까지 진행된다프로그램 접수는 서울시에 거주하며 만 60세 이상 어르신 중 사별을 경험한 어르신은 전화 또는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며, 20명의 참여 어르신을 선발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중랑노인종합복지관(070-4341-584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4/02/15 [14:03]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 제271회 임시회 폐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