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시설관리공단 2022년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우수상 수상
 
운영자 기사입력  2022/11/22 [20:52]

 

중랑구시설관리공단,

‘2022년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우수상 수상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동열)22()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2년 스포츠친화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스포츠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은 근로자의 건강한삶을 위해 조직 내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다양한 제도 및 활동을 통해스포츠친화 조직문화를 조성·확산하는 우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세부 평가항목은 경영층의 지원 의지, 운영 및 지원 제도, 프로그램 운영, 스포츠친화 시설 보유 및 관리 임직원 만족도 등으로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은 직원 체력증진 및 화합을 위한 부서별 체련대회를 연 2회 실시, 개인 체력단련비 지원, 등산, 캠핑, 볼링 등 사내 스포츠 동호회를 운영하며 활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친화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또한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매월 전문업체의 보건상담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민원응대 직원 대상 마음 챙김 및 전 직원 숲 체험 힐링 워크숍을 실시하는 등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동열 이사장은 앞으로도 조직 구성원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적극 운영하고 스포츠친화 경영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기사입력: 2022/11/22 [20:52]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