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
 
운영자 기사입력  2022/11/14 [15:08]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은 지난 10일 복지관 3층에서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와 김장김치 10kg 79박스(300만원 상당) 전달식을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는 물가상승으로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중랑구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한국의 대표적인 반찬인 김장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주기환 회장, 정종국 부회장, 한국전기공사협회 중앙회 이형주 부회장 외 운영위원 8명과 중랑구()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홍근의원 비서관, 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 관장, 정희선 부장이 함께하였다.

 

 

전달식 이후에는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와 함께 중랑구 내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일부 운영위원은 복지관 체력단련실 운동기기를 닦고 소독하며 이용 어르신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주기환 회장은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이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셨으며 좋겠다. 앞으로도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는 지역 내 나눔이 필요한 곳을 살피며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전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 관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 대부분은 고령, 건강,경제적 어려움으로 겨울철 김장 김치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김장 김치 전달이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    

 


기사입력: 2022/11/14 [15:08]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