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국세동우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밀키트 전달 및 세법특강 진행
 
운영자 기사입력  2022/07/30 [20:53]
▲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725() 사단법인 국세동우회 자원봉사단의 후원으로 중복을 맞이하여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밀키트 100개를 전달하였다.

 

전달된 삼계탕은 거동 및 식사가 어려운 중랑구 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되어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와 영양 있는 식사를 지원하였다.

 

전달식 이후에는 국세동우회 자원봉사자 6명이 직접 어르신 댁으로 방문하여 삼계탕 밀키트를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격려와 지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전달 활동 이후에는 복지관 내에서 복지관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세법 특강을 통해 어르신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점들을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사단법인 국세동우회 자원봉사단은 2011111일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써 각종 세무 전문가들이 모여 지역 사회에 세무특강 및 후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의 김종범 관장은 무더운 날씨로 인하여 어르신들의 영양 있는 식사가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삼계탕 키트 전달이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따뜻한 마음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해준 ()국세동우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국세동우회의 자원봉사단의 김남문 단장은 어르신들에게 더욱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다.”, “우리의 마음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힘겨운 시간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07/30 [20:53]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