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텐마인즈, 구립 신내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위한 마사지기 및 건강용품 후원
 
운영자 기사입력  2022/06/28 [19:48]

 

구립 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은 지난 530일 텐마인즈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위한 마사지기와 건강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 물품 전달식은 복지관 3층 로비에서 텐마인즈 직원들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직원들과 구립 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관장, 정희선부장, 김현숙과장 등이 참석했다.

 

 

텐마인즈의 노인종합복지관 마사지기 및 물품 지원 사업인 11HUG 프로젝트로 서울시노인복지관 지원으로 어르신의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고자 마사지기 및 건강용품을 지원하였다.

 

 

텐마인즈에서 후원한 물품으로는 자사 제조품 마사지기인 눈 마사지기 2, 목 마사지기 4, 손 마사지기 4대와 기관에서 신청한 물품인 반신욕기와 로잉머신을 지원하였다. 후원 물품은 1층 기능회복실 및 체력단련실에 어르신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구비 하였다.

 

 

텐마인즈 측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께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후원 물품들을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립 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 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마사지기와 건강용품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이번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조금 더 챙겨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    
▲    




기사입력: 2022/06/28 [19:48]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