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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랑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제1차 고객서비스평가단 간담회 개최
 
운영자 기사입력  2019/04/28 [09:34]
▲     © 운영자


중랑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제1차 고객서비스평가단 간담회 개최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섭)은 지난 25일 중랑구립정보도서관에서 체육센터, 도서관 등 공단시설을 이용하는 고객과 공단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1차 고객서비스평가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객서비스평가단 간담회」는 공단 이용고객들이 공단 경영에 참여하는 소통의 장으로 회의를 통한 고객 및 주민의 의견을 공단 이사장이 직접 청취하고 개선방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한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9년 고객서비스평가단 위촉장 수여식을 비롯한 공단 주요사업 추진현황, 2018년 고객서비스평가단 활동 결과와 2019년 고객서비스평가단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고객들이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이나 개선의견 등을 논의했다.

 

2019년도 고객서비스평가단은 29명의 공단 시설 이용고객들로 구성되었으며 정기 간담회에 참여하여 미흡사항 건의와 요구, 운영 프로그램 관련 제안과 더불어 공단 시설물 안전점검과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공단 직원과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끝으로 박영섭 이사장은 “실제로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고객의 소리를 적극 청취하고 의견을 반영해 행복한 중랑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4/28 [09:34]  최종편집: ⓒ jrj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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