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행사 진행
 
운영자 기사입력  2024/05/16 [14:02]

  © 운영자



서울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어버이날 맞아 어버이 은혜감사합니다.’ 행사 진행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8(), 어버이날(5월 8)을 기념하여 1층 야외마당에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부모에 대한 존경과 효를 되새기며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지역 어르신 1,000여 명이 함께했다.

본 행사는 중랑구보건소중랑구치매안심센터중랑환경교육지원센터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홍혜선 프로네일삼성웰스토리와 함께하였으며지역 어르신을 위한 우울상담에코백 꾸미기시나몬가랜드 만들기장애인식개선캠페인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 부스로 채워졌다.

지역 어르신이 풍성한 어버이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금란교회에서 후원금을 전달해 기념품 1,000개를 준비하여 전달했다.

온라인으로는 어버이날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어버이날’, ‘사랑해요’, ‘감사해요’ 사행시 공모전을 진행하였으며선정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귀선 관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어버이날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인사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4/05/16 [14:02]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 ‘단 한 건의 피해도 없도록’ 본격적인 우기 앞서 합동 현장점검 실시